무료꿈해몽풀이100가지를


 꿈을 꾸고 나면 가끔씩 꿈풀이 보러, 가보곤 하는데요...   꿈해몽을  검색해 찾을  수  있고, 


대표적인 꿈들은  종류별로  분류되있어  꿈풀이하는데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무료꿈해몽풀이100가지를


무료꿈해몽 꿈서치,란 곳인데...  간단하게  찾아보기  좋아요..  


   ===> 바로가기!!





어제 밤에 똥꿈을 꿔서 일단 찾아 봤는데요.. 아래와 같이 꿈내용이 나오네요..


구덩이나 비닐봉지에 자꾸 인분을 넣으면 그 횟수만큼 자금을 투자하거나 저축을 한다.
꿈에 인분을 치우는 차량을 보게 되면 공과금을 내는 기관 또는 사업체의 일과 상관한다.
배설하려고 화장실에 갔는데 변비로 인해 배설이 잘 되지 않거나 남의 대변이 여기저기에 널려 있어 발 디딜 틈이 없어 한참을 망설이고 있는 꿈은 자기가 소원하고 있는 일들이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는다.
산더미 같은 인분을 그릇에 담는 꿈은 남에게 창피를 당하고 체면이 크게 손상된다.
색깔이 탁하고 묽으며 극히 소량의 인분을 손으로 만진 꿈은 마음이 불쾌해지고 매사에 불만을 느끼게 된다.
수북이 쌓인 인분을 삽으로 옮긴 꿈은 사업 자금을 남에게 의지하거나 작품 원고를 다시 쓸 일이 생긴다.
수북이 쌓인 인분을 손으로 주무른 꿈은 막대한 재물이 자신이 마음대로 움직인다.
신체 일부분에 자기가 배설한 인분이나 남의 것이 묻은 꿈은 남에게 진 빚으로 고통을 받거나 창피를 당한다.
인분을 걸어 놓은 꿈은 자기의 일을 남에게 과시하거나 소청할 일이 생긴다.
인분의 냄새를 맡은 꿈은 자기의 일이 성사되어 널리 보급되고 남이 하는 행동이 역겹게 느껴진다.
자기가 배설한 인분이 수북이 쌓여 있는 꿈은 여러 방면으로 사업이 점차적으로 번창하기 시작한다.
전신이 인분이나 소변통에 빠진 꿈은 악취를 느끼지 않으며 큰 횡재수가 생긴다.
집안에 쌓여있는 인분을 삽으로 뒤적인 꿈은 여러 방면으로 상당한 자본을 취급하게 된다.




  

 
by 쇼핑몰지름신 2014. 4. 25. 21:53